프랜차이즈 가맹점
정확한 데이터를 바탕으로한 상권분석 도입 필요
모든 가맹점의 실시간 현황과 실적 비교 / 분석을 위한 객관적이고 현실적인 통계 지표 필요
지역별 특성을 분석한 효율적인 마케팅 전략 필요
실제 유동인구 기반의 상권 분석을 통한
크게는 행정구별, 작게는 행정동별 상권정보가 아닌 실제 유동인구 기반의 세분화된 상권 분석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본사에서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가맹점별 분석 데이터들을 한눈에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매장 통합 대시보드를 제공합니다.
고객 행동패턴 빅데이터를 통한
가맹점별 유동인구 분석, 매장 방문 고객 분석, 매출 분석, 마케팅 분석을 통해 얻은 빅데이터를 통해 브랜딩 전략을 수립합니다.
지역 특성을 고려한 차별화된
카드사 매출정보와 소셜 미디어 등의 빅데이터를 활용하여 AI 머신러닝을 통해 지역별 특성을 고려한 마케팅 전략 수립에 활용합니다.
실제 보행 데이터 기반의 상권 분석
전국 가맹점 상권분석 시스템
지점별 운영 통계 보고서
전국 가맹점 통합 관리 시스템 제공
실 유동인구 기반의 상권분석을 통한 가맹점 입지 선정
업종에 따른 타겟층 공략 가맹점 입지 선정
고객 행동패턴 통계 / 분석을 통한 브랜드 마케팅 전략 수립
지역별 특성을 적용한 가맹점별 차별화 마케팅 전략 수립
BIZIS OF를 이용하는 프랜차이즈의
BIZIS OF를 이용하는 프랜차이즈의